ㅅㅂ하나씩 그냥 쌀 떨어질때쯤 시키면 안되냐?얼마나 처먹길래 한번에 세개를 시키냐

처음보는애가 있는데 나이가 좀 있는가보네 표정이 많이 어색한게 뒤늦게 합류한 멤버인가?


나도 아오아 좋아하고 워너원 좋아하는데 솔까 프듀빨은 맞음 다른 애들은 애들처럼 이렇게 노력 안 하는 것 도 아니고


병원 입원실에서 보면 시골에서 올라온 할머니들이 80%... 본인 몸 귀한 줄만 알지 자식들 죽어나는 거 신경 쓰지도 않아요. 특히 아들 귀한 줄 알면서 돈 내는 것과 본인 시중은 며느리들 불러서 하게하고, 뒤로는 욕만 하던데...


이 미친 거지같은 것들은 또 뭐야 ㅋㅋㅋㅋ


추가글까지보고 글쓰는데 이래서 나이차 많은 남자랑 만나면 안된다는게 글에서 보인다. 난 저런 남자는 만나지 말아야지라고 생각하게 되는 글이네


원론적으로 남친과 남편중에 하나를 택할때가 곧 올거같네요~ 생각잘하시길~


ㅁㅊ 쓰니야 나 리너슨데 사랑해ㅠㅠ 진짜 럽리는 젤 강점이 멤버 개개인의 개쩌는 음색이라고 생각해!! 벱솔의 청량한 목소리랑 케이의 맑은데 부드럽고 성숙한 목소리랑 류수정의 달콤하고 허스키한 목소리, 진의 감성적이고 애절한 목소리 다 대박이야ㅠㅠ 그리고 남돌은 이 덕심을 이어받아서 골든차일드! 여기도 보컬라인이 대박인 게 홍주찬은 목소리가 부드럽고 허스키한데 또 감성적이고 아련해서 진짜 꿀성대라는 게 느껴지고, 와이는 고음에서는 파워풀하고 강한데 중간음~저음에서는 달콤하고 맑은 목소리로 굉장히 새가 지저귀는 거 같은 느낌을 줌... 글고 배승민이랑 김지범도 음색 쩖... 짤은 그냥 골차에서 젤 잘생긴 거 같은 박재석으로


흑발 겁나 조아


그저 엑소라서 웃길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