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이 없다 친구여친, 초면인 사람에게 욕하는 놈이나 친구두둔하는 남친이나 헤어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ㄱㅅ 커보이려고 뽕넣고 수술하고 별 ㅈㄹ들 하면서 왜 남탓을 하고있어


자영업 12년차 사장인데요, 힘든거 이해합니다. 근데 우리 사장들끼리 하는말중에 이런말이 있습니다. "최고의 단골은 진상이다" 라는말. 응대 자체는 짜증나겠지만 일단 돈들고 찾아주는거 자체가 비수기엔 참 감사할때가 많습니다. 너무 힘든고객이라도 얼굴에 미소를 잃지마시고 사장한테 얘기를 해서 해결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리고 제공되는 서비스이상을 요구한다면 과감히 거부하세요. 하지만 이순간에도 미소는 잃지마시구요. 얼굴 찡그리면 그 진상!?손님께 지는겁니다. 일하는직원도 일터를 떠나면 다른곳에선 고객이 됩니다. 본인은 다른곳에서 어떨지 한번더 돌이켜보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 잘생겻어ㅠㅠ


좋게 거절해요... 그게 친구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길이예요. 님 말대로... 좋은 친구라 어떤 자신이 그 돈을 해결하려고 하다보니, 님에게까지 부탁했겠죠. 그런데 지금 없는 돈이 1년뒤에 갑자기 생길리가 있나요. 사업가라면 모를까. 그리고 사업가는 정말 잘될수도 있고, 안될수도 있는 두가지 가능성을 안고있는것이구요.


블락비는 대중성있는편맞음ㅇㅇ 남돌자체가 솔직히 거의 스밍으로 순위유지하는건데 빅뱅은 걍 다른존재고 하이라이트도 대중성좋고 블락비도 대중성 좋은편임ㅇㅇ 지금까지 주간 1위한 남돌이 빅뱅 FT아일랜드 씨엔블루 투피엠 투에이엠 위너 아이콘 비스트(하이라이트) 이렇게밖에 없는걸로 알고있음..


아직 잘 살아있는거지? 잘 지내고 있지? 혹시말야 내가 이세상에 없다고 해도, 너의 선택을 존중해. 힘들었잖아. 남들보기엔 부러운 삶이라고해도 충분히 힘들었잖아. 이제 쉬고싶다면 쉬었으면 좋겠어 잘 지내고 있니? 이글을 다시 보게될 날들이 올까? 만약 그렇다면 조금만 더 버텨보는거로 할까? 아깝잖아 성적도 친구도 내행복까지도. 대학가면 더 좋은 사람들과 더 좋은 생각을 가지고서 함께할 수 있지않겠어? 제발 너자신을 버리지 말아줘. 지금까지 잘 해왔잖니. 가치있는 사람은 태어나는게 아니라 되는거야 이제 네가 되기만 하면 되는걸.


그냥 기본적인 예의아닌가요? 시어머니가 아니라 누구든 그냥 예의상 대화에요. 드셔보실레요?? 이러면. 맛있게 먹어~~. 네~ 식사 할께요. 요게 기본 대화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