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아님?? 연애때도 그렇게 깨작거리면서 쳐다보면 싫었을법한데 이제와서ㅋㅋ

그냥 답정너야! 추가글 봐봐! 자기말 맞다고 안해주니까 글에서 파르르함이 느껴져! 님이 다 잘못했어요! 예의범절 모르는 애는 어디가서도 대접 못 받아요 님아! 물론 맘충끼리 모여서는 괜찮다고 서로 위로하겠죠! 하지만 세상은 맘충보다 보통의 사람이 더 많다는거.....


프듀1때 임나영 좋아서 임나영만 좋아했는데 프듀2때는 김종현좋아서 응원함 알고보니 둘다 래퍼에 리더..? 소름돋았었음ㅋㅋㅋ


와우~ 메가톤밤! 동호는 잘 살릴 수 있을 거라 믿어,,,


일본국민여동생ㅋㅋㅋ 일본인들아 얘가 노넨 레나 맞냐?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연예인들은 절대로 성형 안 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ㅋㅋ글만 읽었는데도 화나네; 선생이 아니라 거지구만ㅉ 한번더 저딴소리하면 신고하거나 고소한다고 하고 차단해요~ 저런인간한텐 선생대접해줄 필요없음


중어중문학관데 _나게 현타오네


에디킴도 진짜 별로고 노는 무리들이 다 별로


결혼 하면 공부에 방해 된다면서 지금 뭐하자는 수작인지 그 여자 참 이상하네요. 합격 하면 그때 결혼 하자고 하세요. (물론 말만 그렇게 하고 헤어지시는게 좋을듯)그냥 님한테 취집 하겠다는거고 공부 때려 치고 전업이나 하자 이 심보인데, 그냥 나쁜 놈 되고 말아요. 여친 부모님 행동도 웃기잖아요. ㅋㅋㅋㅋㅋ 이대로 결혼 하면 감놔라 배놔라 간섭고 엄청 심할것 같네요.그러면서 지글도 뭐 하달라 하고 비라는거 많을듯. 여친 여동생도 옆에서 바람잡이 하는거 봐요 ㅋㅋㅋㅋㅋㅋ 님 오기 전에 네가족이 어떻게든 구워 삶자고 입 맞추고 바람잡이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딴 여자 만나는게 앞으로 70년 행복 할듯. 저 쪽이 먼저 계산 했으니 님이 계산 해도 욕 할거 없죠. 게다가 결혼 거절은 여친 쪽에서 먼저 3번이나 했으니 할말 없죠. 이젠 님이 싫다고 확실하게 말 하세요.


타팬인데 내고정픽이랑 김종현이랑 같이 투표했었음!! 김종현 꼭 아오아의 리더했음 좋겠네 내고정픽이랑 김종현 데뷔하자!


아근데 ㄹㅇ 빅스 분위기는 못따라감... 빅스팬은 아닌데 빅스컨셉이나 분위기 노래가 퇴폐적이고 유니크해서 내취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