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얘긴줄..저 여자분 심정 너무너무 이해됨. 그러기에 님이 막약 내 남자친구였으면 되려 님한테 정떨어질듯..

무엘이 사복 너무 예쁘게 잘입네


어느 소속사건 예쁘면 다 좋지 같은 소속사라도 요즘은 다 다르게 생겼던데


켄타 준영이 돈 떼어먹었음? 진짜 준영이 켄타 왜그렇게 싫어함? ㅋㅋㅋㅋㅋㅋ 진짜 은기켄타 관계성 본방에선 안 보여주는것도 팬들한테 나 켄타 분량 줄수 있는데 메롱 하는거 같다 진짜 ㅈ같아 켄타야 보란듯이 성공하자ㅠㅠ


지금 자기아들이라고 따뜻한데서 자라고 이러냐고 남에딸이라서 이런거냐고 왜이러시는거냐고 나는 그거 안따지면 죽는병있음 근데 다행이 우리시어머니는 알아서 보일라 빵빵하게 돌리고 좀 시골인데 정말 벌레는 안무나 걱정에 진짜 우리시어머니 좋은사람이네 ...


계속 예뻐하다 여행가서는 아예 신경도 안쓰니 섭섭하지 몰다들 죽자고달려들지 애를 봐달란게 아니라 그냥 지나가는말이라도 한마디 던져달란건데 그리고 대부분 같이가면 물에서 한번쯤은 놀아준다 봐주려고 놀아주는게 아니고 이쁘니까


베플개소리하지말고 집에서 발닦고 자라 대형소속사 아이돌이란 이유로 애들이 죽어라 연습하고 노력한거 물거품취급하는거 진짜 빡침


일할때 특히 오빠같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