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짜.... 그냥 무조건 행복하게 살으라고 밖에 못하겠어요!!! 무조건 무조건 행복해지세요!!!!

트와!!선물이지


우래들 신인이라 아직 안나긴했는데


일손 부족하면 남편 직장때려치고 남편보고 가게 이어받으라고 해요~ 맨날 티비 나오는 유명맛집보면 대부분 며느리만 가게 이어가드라 ㅠㅠ ;;;;(부부로하는곳 별로없음) 며느리는 시어머니한테 고생다해가며 비법 배우고 주말없이 일하고...남편은 그냥 직장다님ㅋㅋㅋㅋ 하루종일 장사해서 돈 벌면 뭐하나 며느리한테 가는건 별로없음. 가게는 시어머니 명의. 나중에 유산상속은 아들이 받고 ... 그냥 아내만 개고생하는거지... 그렇게 좋으면 아들 시키지~ 왜 아들은 안 시키고 며느리만 꼭 일 시키고 가게일 이어받게 할까요? ^^


미안하지만 인정 못함. 나한테 예리는 쭈욱 꼬부기 노노해 임. 왜 그거 요즘 안미는거냐고! 계속 보고싶음, 그리고 하이톤 목소리가 뭐 에너자이저인가? 활력소 같은 존재


차가 동호빨 받음


보기엔 쉬워보이는데 막상 추면 절대 저렇게 안춰짐 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무시못해


치매같아요. 치매가 기억력 감퇴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가지로 나타납니다. 치매검사 하셔야할거 같아요.


관린아 대뷔하자


25살 중학교 교사가 뭐가 아쉬워서 가스통끌어안고 불구덩이에 들어가지? 당장 헤어지면 마음은 아프겠지만 그시간마저 지나가면 잘헤어졌다고 생각할 날이 백프로 있을꺼임~ 괜히 고생해서 키워준 친정부모님 가슴에 대못박지말고 파혼하세요!!


무대 한다는건 확실하지 않다던데 아닌가?


뒤에 엄마 이야기는 뭐여... 제가 보기엔 이모가 더 불쌍한데요 라고 팩폭 날려 주지


나이가 들면 바짝 말르고 예쁜 남자보다 약간 잔근육 있으면서 섹시한 스타일 좋아해 얘들아. 나도 10대 20대땐 마른남자가 좋았어 ㅋㅋㅋㅋㅋ 나이들어보면 알꺼다 이게 뭔말인지


이불을 더 챙겨서 이불한테 질투하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무리 딸이 없어도 저런 시아버지 성격이면 시어머니 살아생전에 금슬도 좋았을것이고 그러면 젊은시절 부부간에 생리에 대해서도 어느정도 알지... 며느리 생리주기를 안다기 보다 평소 같이 살면서 며느리가 생리통에 힘들어하니 약지어다 남편한테 전해주라고 한건데 이게 뭔 변태라는 얘기가 왜 나옴? 그 친구라는 x는 시짜만 붙으면 전부 괴물에 변태만 있는걸로 아니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