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는셈치고 아침에 사과 한개씩 드셔요. 시간되면 사과랑 요구르트 갈아드시면 더 좋구요.

피식


으휴.... 쓰니 애잔해서 한숨이 다 나와요. 오죽 힘들면 그 옛날 맛 본 된장찌개가 생각이 나겠어요..... 사실 그 맛이 그립다기보다는 마음 기댈 곳이 필요한걸로 보입니다. 쓰니님, 댓글을 읽어봤으면 알겠지만 이게 사람마다 받아들이는게 달라요. 애절하고 간절하게 부탁을 하면 상대방에게는 큰 부담으로 다가가요. 그냥 친구에게 웃으면서 농담처럼 그 맛이 아직까지도 생각나더라, 어쩜 그렇게 손맛이 좋으시냐~ 어떻게 만드는지 아느냐고 물어보는건 어떨까요?


미리 준비한 역조공이 아니라 기습적으로 한거라서 준비도 없었어ㅠㅠ 아는척 오지네ㅠ 누가보면 너가 현장에 있던 사람인줄 알겠네ㅠ?


뮤비에만 들어가는 장면이고 이번컨셉이 약간 홀리는?여우느낌이 있어서 그런거임 저런거 가지고 망상하고 이상한 생각하는게 _같은거지 시킨다고 울정도야..?난 이번 컨셉 진짜 찰떡이라고 생각함 특히 조이..피카부 많이 들어주세요..


글 좀 내리라고 빡치니까


꼭 결혼하세요. 저런 쓰레기는 님같은분 아니면 안주워가요.같은 급인 당신이 꼭꼭 데려가야 다른분이 희생 안당하죠


방금 보고 왔는데 데데~ 이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저게 무슨 추임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 왜 비투비 글에만 반대많냐


sns는 인생 낭비라고 했던 퍼거슨 감독의 말은 진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