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일한달 남아도. 안심못함. 그냥입원하세욫남편한태머라말하지말고. 둥이는 더힘든대. 에휴

불법 증축 건물인지 구청에다 전화해서 조사 요구해보세요. 그게 아니라면 옆집이 또라이인거구요. 그리고 계속 집에 찾아오면 경찰에 신고해서 도움요청하세요. 얼마나 소음이 큰지 실험 부탁도 해보시구요. 경찰관 두명 출동하니깐요.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봐 실시간임 어떤 팬덤 저격하니까 바로 유언비어 댓글 좋아요 눌러서 베플 만드는 클라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거 알아요? 부석순 중 그나마 정상인이 부승관인걸.안드로메다 보면 승관이가 수습담당 ㅋㅋㅋㅋㅋ


님들 어그로 ㅂㅁㄱ 잘하셈


지금 방탄 국내팬들 해외팬들한테도 알려질까봐 참고있는중인가봐 ㄷㄷ;;;;;; 그건그렇고 직멘과 조롱 장애인비하는 좀 심한것 아니오. 앞으로는 ㄴㅇㅅㅌ 무대에 정자세하고 바라만 보고있어야 하나봄 ;;;;;;


V하는 사진 이쁘다.


트라우마있는 사람한테 동물기르는거 강요하면 안되요 실제로 멀리있어도 개가 보이면 심장이 미친듯이 뛰고 다리는 바닥에 붙어서 안떨어질만큼 무서워요 개기른사람들은 유난떤다하는데 목숨의 위협을 가한 존재일뿐이에요 제발 뭐가 우선인지 생각은 좀 하고 살아요 싫으면 놔주던가


아조카이쁘다진짜


와 유선호 개좋아 미친 데뷔해


나 이거 예전에 똑같은 글 본 적 있는데... 날짜 보니까 어제 글이넹??? 뭐징?


님 아내가 왜 여기다 글쓰라한줄아셈? 여자편들어주니까 그런거임ㅋㅋㅋㅋㅅㅂ 아내보다 쓰니가 집안일 더 많이한다잖아 ㅡㅡ 그러면 고양이꺼 하면서 같이 해주면 손모가지가 뒤틀리냐? 댓글 진짜 ㅈ같네